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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자주 묻는 질문
작성자 LOVED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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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17-0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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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관련


Q. 배송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A. 제품재고가 있는 경우 당일출고가 가능하나, 


평균 3~5일(토,일/공휴일 제외)정도 소요(도서산간 지역은 3일 추가소요)되며,


거래처 사정(원단소진, 재제작 등 생각지 않은 품절 및 원단변경 사태)에 따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너무 오랜기간 배송지연되는 경우, 지연되지 않는 제품부터 


순차적으로 부분배송처리되오며 별도로 개별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Q. 무료배송은 얼마부터 적용되나요? 

A. 상품 구매액 7만원 이상 시 무료배송이며, 


7만원 미만 시 3,0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이벤트 기간의 경우 배송비 기준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Q. 배송업체는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A. CJ대한통운(1588-1255)를 이용하고 있으며, 


반품/교환시 CJ대한통운을 이용해주셔야 하며, 타 택배 이용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처리됩니다.






Q. 분리배송이 가능한가요? 

A. 주문한 상품들 중 입고가 장기간 지연되는 상품이 발생한 경우,

먼저 준비되는 상품들을 임의로 우선 배송해드립니다.

분리배송에 관한 내역은 상단 카테고리 orde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분리배송을 원하시지 않을경우에는 제품이 발송되기 전인 주문/결제완료후 바로 

콜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요청주시면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Q. 당일 출고 여부는 언제 알 수 있나요?

A. 당일출고되는 제품의 경우 오전중으로 검품을 마친 후 당일 출고 여부가 결정됩니다.

오후 3시 이후로 문의게시판이나 콜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전 취소나 변경처리는 오전 11시 이전까지 요청주셔야 처리되시며,


이 후 송장작업 및 상품픽업(택배수거)가 시작되므로 취소, 변경, 묶음처리 등 다른 처리가 절대 불가능합니다.


이로 인한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는 점 숙지부탁드립니다. 





Q. 주문한 제품이 입고지연이라고 문자가 왔는데 정확히 언제 입고가 되나요?
A. 거래처와 공장 사정에 따라 입고 여부가 결정되므로 정확한 날짜를 정확히 확인 불가한 경우가 많으며, 

정확한 날짜가 확인되는대로 연락을 드리고 있으니 조금 여유있게 기다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Q. 추가로 주문할 상품이 있는데 배송료가 붙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제품이 발송되기 전 상태에서만 처리가 가능하시기 때문에 

최대한 빠르게 게시판 및 콜센터로 접수 및 문의해주시면, 절차에 따라 안내해드리고 있어요.


이미 출고완료된경우 추가주문 묶음처리가 불가합니다.



배송 전 취소나 변경처리는 오전 11시 이전까지 요청주셔야 처리되시며,


이 후 송장작업 및 상품픽업(택배수거)가 시작되므로 취소, 변경, 묶음처리 등 다른 처리가 절대 불가능합니다.


이로 인한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는 점 숙지부탁드립니다.





 Q.  주문을 따로따로 하였어요 묶음배송가능할까요? 

A. 이미 출고된 제품이 있는 경우 묶음배송이 불가하오니,


꼭 주문 후 바로 러브드 게시판 또는 콜센터로 요청해주셔야 묶음배송에 대해 접수를 도와드릴 수 있어요.


묶음배송요청하신 모든 제품이 아직 출고되지 않은 경우에만 중복으로 결제된 배송료는 적립금으로 처리됩니다.


묶음요청을 하신 제품이더라도 먼저 준비되는 제품부터 임의로 분리배송을 도와드리고 있으며(이때 분리배송비는 러브드에서 부담)


이를 원치않으실 경우 게시판이나 콜센터로 모든 제품을 함께 배송요청하신다는 의사를 주문시 미리 밝혀주셔야 처리되세요.


 

배송 전 취소나 변경처리는 오전 11시 이전까지 요청주셔야 처리되시며,


이 후 송장작업 및 상품픽업(택배수거)가 시작되므로 취소, 변경, 묶음처리 등 다른 처리가 절대 불가능합니다.


이로 인한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는 점 숙지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관련


Q. 에스크로결제가 뭔가요?

A. 에스크로결제란 가상계좌를통해 입금처리되는 시스템이며,

에스크로 결제는 고객님께서 직접 처리를하는 장점이 있으나 

바로 확인 또는 환불이 어렵기때문에 처리가 지연이 될수 있습니다.

 




Q. 무통장입금과 실시간계좌이체의 차이가 있나요?

A. 실시간계좌체의경우 결제시 입력되는 은행정보로 바로 출금되어 결제되는 방식입니다.

무통장입금은 고객님께서 해당 저희쪽 계좌로 은행직접방문(기기이용), 폰뱅킹, 인터넷뱅킹등으로

직접 입금하는 결제방식입니다.

 



Q. 카드결제시 할부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할부의경우 총주문금액이 5만원 이상일때부터 가능하세요.

단, 이벤트성 특정기간/카드사마다 진행되는 무이자행사를 제외한

 할부수수료는  해당 카드사의 규정에따라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Q.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한가요? 

A. 현금입금건에대해 현금영수증 처리가 가능하시며,

 저희쪽 게시판/콜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신청해드리고 있답니다 

단, 저희쪽으로 별도 신청시에는 입금확인이 완료된 결제건에대해서만 발행가능합니다 

 



Q. 입금완료를 했는데 아직 입금확인이 안되는데 왜그런가요? 


A. 러브드에서 공지 및 안내드린 은행과 입금자명이 주문시 작성해주신 입금자명과 같은 경우, 


30분~2시간 정도 후 입금확인이 됩니다.


입금 후 2~3시간이 경과 후에도 미입금으로 확인되는 경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입금자명이 다를 때


띄어쓰기를 한 경우


입금액이 차이나는 경우


주문이 취소된 경우(주문서 작성 후 3일 이내 미입금시 주문 자동취소처리)

 



Q.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하나요? 

A. 무통장주문건의경우 주문서등록후 2일이내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경우, 자동으로 취소처리됩니다.

위의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는경우 주문서가 취소처리되니 꼭 사전확인 후 게시판이나 콜센터로 확인부탁드립니다.

 



Q. 주문후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A. 주문후에는 변경이 어렵기에 취소후 재주문을 통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Q. 카드결제건인데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 

A. 카드결제건이라하더라도 해당 상품만 부분적으르로 부분취소가 가능하답니다.

(단, 체크카드/ 카드종류에따라 부분취소 어려울수 있습니다.) 

부분취소가 어려운 결제건 -> 에스크로결제, 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결제   

 




Q. 부분취소가 불가능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저희쪽에서 상품 회수 후 개인결제창(SELF-PAYMENT)을 열어드리고 있어요.

개인결제창에서 결제를 해주신 후 문의게시판에 개인결제창에서 결제를 완료했으니 확인해달라고 남겨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개인결제창 결제완료 후에는 기존 주문서에 관한 결제건이 전체취소가 됩니다.





Q. 카드결제는 왜 예치금말고 적립금으로만 처리가 가능한가요? 

A. 카드결제는 후불제로진행되는 결제건으로 현금입금에 대해서만 예치금지급이 가능하답니다.

카드결제건에대해서는 적립금으로만 처리가능하신점 참고부탁드릴께요.

(실시간계좌이체 또한 예치금으로는 처리불가, 적립금으로만 처리가능)

 






교환&반품/취소&변경


Q.  반품/교환시 상품은 어떻게 보내야하나요?


A. 수령일로부터 3일 이내로 러브드 사이트 내 게시판 또는 콜센터로 교환/반품 의사표명이 되셔야 처리되어야 하며,


접수일로부터 최대7일 이내로 물품이 도착해야합니다.


교환/반품 접수안내받으신 후 성함, ID, 연락처, 교환/반품사유, 배송비 입금(배송비 동봉은 분실우려가 있어 절대 불가) 후,


CJ대한통운(1588-1255)를 이용하여 전화접수 및 인터넷 접수 후 아래의 반품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교환/반품 주소지]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411, 1층(중동, 삼성타워) CJ대한통운 해운대대리점 '러브드' 앞"


타 택배사를 이용시에는 꼭 선불로 결제해주셔야하며, 나머지 택배비는 입금의 방법(동봉 절대 불가)으로 처리합니다.


 




Q. 교환받은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요 반품가능한가요? 

A.  교환/반품은 1회에한해 처리해드리고 있답니다.


교환 받아보신 상품에대해서는 이미 처리를 받아보신 부분으로 


재교환 또는 반품처리가 어려우니 신중한 처리부탁드립니다.


  


Q. 휴대폰결제로 했는데 왜 수수료를 제외하고 현금으로 환불이 되나요?
A. 이 경우 결제당월이 지나 취소를 하셨을 경우 수수료를 제외하고 현금으로 환불됩니다.
예를 들어 3월 25일에 결제를 하셨는데 4월 1일에 취소를 해야 하는 경우에는 수수료 3.5%를 제외하고 현금으로 환불이 됩니다.





Q. 주문서에는 취소처리가 완료가되었다고 하는데 실제확인시 처리가 안되어있어요. 왜그런가요? 

A.  카드취소 

-카드사마다 3-5일, 최대 10일정도(주말, 공휴일제외)시간이 걸리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정확한 일정은 카드사에 문의하시면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금환불

-수동 일괄적으로 환불처리되오며, 1~2일(주말, 공휴일제외)정도 소요됩니다.


실시간계좌이체

-전산상 자동처리되오며, 3~5일(주말, 공휴일제외) 소요됩니다.


휴대폰결제

-1~2일(주말, 공휴일제외) 소요됩니다.


단, 결제당월이 아닌 경우 3.5%의 수수료 차감 후 현금환불처리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경우에 따라 환불처리에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적립금

-적립금사용된 금액은 자동 복원처리되며 취소당일 확인가능하십니다.

(적립금환불시에는 재 현금, 카드취소불가)


  



Q. 배송료는 얼마를 부담해야하나요? 


A. *cj대한통운을 이용하여 착불로 이용했을경우 반품(결제취소)시

- 반품한상품을 제외한 최종적으로 구매하신 금액이 7만원미만일경우 3,000원 (처음 배송료3,000원 + 반송배송료3,000원)

- 반품한상품을 제외한 최종적으로 구매하신 금액이 7만원이상일경우 3,000원 (무료배송에해당되어 반송배송료3000원만 부담)



*상품 교환시

- 반송배송료3,000 + 다시 출고되는 배송료3,000 = 6,000원



*반품+ 교환시 

- 반품상품을 제외한 최종적으로 구매하신 금액이 7만원 미만일경우 

최초배송료3,000원 + 교환 왕복배송료 6,000원  = 총 9,000원 


  


Q . 불량인데 왜 배송료 3,000원이 부담되나요? 

A. 불량상품에대해서는 동일한상품으로 교환시 무상교환을 원칙으로 하고있답니다. 


불량건에 대한 동일제품으로의 교환시 왕복택배비는 저희쪽에서 부담하며 한진택배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불량으로 수령을 하셨다 하더라도 타상품 또는 동일한 상품옵션(색상, 사이즈)이 아닌 제품으로의 교환시 편도 배송료 3,000원이 부과되시는 점 양해바랍니다 . 





Q . 반품을 할건데 현금으로 환불을 받고 싶어요.
A. 현금으로 환불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건만 가능하세요.
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결제의 경우 현금으로 환불을 받으실 수 없으며, 
휴대폰결제의 경우 결제당월이 지나간 경우 수수료 3.5% 제외 후 현금환불이 가능합니다.

  



Q. 반품/교환이 어려운경우는 어떤경우인가요? 


 

A.

 - 착용흔적(향수,체취냄새/ 늘어남/ 얼룩(화장품자국)이 있는경우 


- 고객 부주의로 인한 제품훼손, 변형, 오염으로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경우 


- 상품수령후 7일이 경과되어 접수된경우 


- 택제거로 상품가치가 떨어진경우


- 주문후 제작되는 상품으로 개별제작이 진행된 상품의경우 


- 레깅스,이너(잠옷,속옷)등 한번의 시착만으로도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는 상품의 경우 


- 세탁/수선한경우 


  



Q. 아직 홈페이지 주문서에 배송전으로 나오는데 왜 취소, 변경, 묶음처리가 안되나요? 

A. 홈페이지상에서 배송전으로 확인이 된다하더라도 실제 픽업이 완료된경우에는 

상품을 찾기가 어렵기에 취소/변경이 어렵답니다.

홈페이지 주문서는 전산상으로 일괄처리가 되고있는부분으로 

실제 픽업진행상황에따라 처리가 어려워질수 있어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배송 전 취소나 변경처리는 오전 11시 이전까지 요청주셔야 처리되시며,


이 후 송장작업 및 상품픽업(택배수거)가 시작되므로 취소, 변경, 묶음처리 등 다른 처리가 절대 불가능합니다.


이로 인한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는 점 숙지부탁드립니다.



 


Q. 불량건에 해당되지 않는경우는 어떤경우가 있나요? 


 

A.   

*패턴이있는 상품의경우 제작시 원단컷팅에따라 달라질수 있는 패턴의 배열이나 위치

*모니터 해상도의 색상차이

*바느질 마감처리, 지퍼의 뻣뻣한 움직임,

*워싱가공 특성상살짝의 뒤틀림

*빈티지함을 위한 디테일의 차이 등 

*배송시 발생한 상품의 구김

*재봉실밥이 일부 정리가 안된경우(가위로 끊었을때 문제가없는경우) 

*오른쪽 왼쪽 약간의 비대칭(간격차이)

*신축성이 좋은소재의 특성상 착용후의 늘어남 

 

보세의 특성상 대량생산으로 인한 사소한 부분은 불량사유가 되지 않으며
교환/반품을 원하실 경우는 고객님들께서 택배비는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Q. 착용, 세탁후 불량을 발견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착용, 세탁을 하신경우 1차 상품만의 원인으로 보기 어렵답니다.

이미 상품에대해 변형이 일어날수 있는 2차원인이 발생되었기에 

상품의 문제로만 보기 어려워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세탁, 착용, 수선전

꼭 상품에대해 꼼꼼하게 확인후 연락 부탁드립니다. 


 







제품관련


Q. 상품구매를 하고싶은데 솔드아웃으로 주문이 되지 않아요. 언제 입고되나요? 

A.  일시품절된 상품의경우 담당부서에서 거래처와 협의후에 입고일정이 정해지거나 

상품이 입고완료되면 주문이가능하시도록 처리가 되고있답니다.

담당부서에서 확인후 바로바로 홈페이지상으로 주문이가능하시도록 처리를 도와드리고있어

정확한 일정이나 업데이트 시간에대해서는 확답을 드리기 어려워 번거로우시더라도 

홈페이지상으로 주문가능여부에대해 지속적인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Q. 품절된 상품 재입고시 개별연락은 어려운가요? 

A. 품절된 상품에대해서는 모든 고객님들께 상품별로 체크후 임의적으로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기 어렵답니다 . 

연락을 드린다고 하더라도 소량씩입고되는 상품의경우 연락을 드리는동안 품절이 될 수 있기에 처리가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Q. 개인소장품 상품정보는 어떻게 알수 있나요? 

A. 판매상품이 아닌경우 저희쪽에서는 확인이 어렵답니다. 

모델 소유의 개인소장품은 모델SNS를 통해 개인적으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Q. 함께 코디된 상품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되지않아요 어디서 확인할수 있나요? 

A. 함께 코디된 상품의경우 업데이트될 상품이거나, 개인소장품일 수 있답니다 

게시판, 콜센터로 문의주시면 업데이트 가능여부에대해 확인가능하시나 

정확한 일정에대해서는 담당부서의 처리 일정에따라 달라질수 있기에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점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 





Q.  모델컷과 디테일(마네킹)컷의 색상이 달라요 어떤게 실제색상과 가깝나요?        

A.모델컷의경우 촬영시 햇빛, 조명에따라 색상의 영향을 받는답니다.

모델컷은 핏감, 색상별 코디느낌만 참고를 부탁드리구요 

실제색상과 디테일(마네킹)컷이 가장 흡사하니 상세한 디테일과 색상은 

꼭 디테일컷으로 참고해주세요 

   



Q. 상품별 사이즈 선택이 어려워요 어떤걸입어야 잘 맞을까요? 

A. 상품별로 상품상세페이지 하단에 부분별 상세사이즈를 기재해드리고 있답니다.

고객님들마다 개인적인 체형, 입으시는 스타일에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온라인상으로 안내를 드리는 부분이라 안내의 한계가있어 정확한 답변은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리며

기존에 가지고계시는 상품과 구매하실 상품의 상세사이즈를 비교해주시는것이 가장 정확하답니다. 

 

슈즈 :  정사이즈의경우 기존에 신어주시는  플랫, 워커, 구두의 디테일에따라 

해당되는 사이즈는 달라질 수 있답니다 . 종류에맞게 원래 신어주시는

사이즈를 선택해주시면 도움이 되신답니다

 

팬츠:  팬츠의경우 밑위길이에따라 허리단면, 총장의 길이감도 달라질 수 있답니다 

밑위길이부분을 특히 신경써서 봐주시면 도움이 되신답니다.

 

스커트:  A 라인 Sk , H 라인 Sk 등 디테일에따라 다르게 체크해주세요 ! 

A 라인의경우 허리단면에 중점을두어 체크해주시면 되시지만

H라인의경우 엉덩이부분이 핏될수 있기에 엉덩이단면 중점적으로 체크해주시면되세요 

 

아우터, 상의: 가슴단면이 50센치 이상인경우 여유있는 핏감으로 66분들까지 추천해드려요 

그이하로는 모델핏감 그리고 기존가지고 계시는 

상품과 단면사이즈 비교해서 확인부탁드려요 

 

악세사리 반지: 한사이즈로 제작되는 상품으로 호수로는 표기해드리고 있지 않아요 

반지 안지름 센치로 표기해드리고있으니 기존에 잘맞는 반지와센치 비교해주세요 ^^

                      

 


Q. 패턴,워싱 모델이 입은것과 같은걸로 보내주실수 있나요 ? 

A .패턴이있는 상품(슈즈, 옷)은 원단에따라 그위치가 달라질 수 있답니다.

원단의 위치에따라 패턴감의 위치나 색상부분은 달라질수 있기에 이점 꼭 감안후 구매해주세요. 

워싱 또한 각각의 물빠짐, 워싱의 정도에따라 색상 , 워싱된 부분크기가 살짝은 달라질수 있답니다.

  

 


Q. 상품을 받았는데 기재되어 있는 사이즈표와 차이가 나는데 왜 그런가요?
A . 모든 제품의 재는 방법에 따라서 오차범위가 있으며 같은 바지라고 해도 색상의 차이로 인해서 사이즈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불량이 아니며 불량으로 반품을 하실 경우 반품사유가 되지 않아 재반송 처리됩니다. 

  



Q. 제품의 세탁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상품들은 변형을 막기 위해 첫세탁은 반드시 드라이크리닝을 권장해드립니다.
니트류는 물세탁 하지 말아주세요.
컬러풀한 면티나 폴리제품은 물빠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점 유의 바랍니다.
화이트 의류는 단독 세탁을 부탁드려요.
어두운 컬러의 상품은 물빠짐 및 이염이 있을 수 있으니, 처음 단독 세탁 후 착용 권해드립니다. 

그 부분으로 인해 다른옷에 이염될 경우 보상 받으실 수 없습니다. 






 

기타


Q. 써놓은 게시글이 사라졌어요. 어떻게 된거죠?

A. 게시글 성격에 맞지 않는 경우나 일방적 비방글, 판매, 홍보글, 제품을 사고 파는 글 등 


러브드 측에서 임의로 삭제하거나 성격에 맞는 게시판으로 글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Q. 적립금과 할인쿠폰 중복사용이 가능한가요?

A. 적립금과 할인쿠폰 중복사용은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쇼핑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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